본문 바로가기

Justice wins!

텔레그램 N번방 : N번방 텔레그램 탈퇴총공

🔥 '왜' 탈퇴총공인가?

텔레그램 N번방 소식을 접하고 청원이든 외신제보든 할 수 있는건 다 해보신 분들이 많을 겁니다.

하지만 한편으로는 이걸 정말 나라에서 들어줄지, 이 쓰레기같은 놈들 진짜 잡을 수는 있는건지 걱정되지 않습니까

1초라도 관여했던 놈이라면 한 명도 남기지 않고 싹 다 잡아넣어야 하는데 말입니다. (텔레그램 N번방은 인증회원제로 운영함)

네이버 실검에는 '텔레그램 탈퇴'가 떡하니 오르고 있고, 26만명의 가해자는 흔적을 지우고자 온갖 시도를 하고 있는 이 상황입니다.

그렇다면 지금 상황에서 제일 필요한 건 뭘까요?

https://youtu.be/aZRBm3fORzU 

바로 텔레그램 본사의 협조입니다.

텔레그램은 독일 기업으로, 익명성이 철저한 게 특징이라 수사 협조가 어렵다고 합니다.
하지만 우리는 텔레그램 측의 협조가 꼭 필요한 상황이죠. 도움을 요청하려면 우선 이 문제와 심각성을 그쪽에 알려야겠죠? 그래서, 말그대로 '어그로'를 끌어야합니다.

어떻게 하냐고요?

동시에 텔레그램을 가입, 탈퇴하면서 탈퇴사유에 'N번방'에 대한 메세지를 남기며 본사 압박

궁극적인 목적 : 해당 사건의 플랫폼임을 알리며 + 적극적인 수사 협조 당부 
(이 끔찍한 일이 너희 어플로부터 일어났습니다. 그러니 제발 도와주세요!!!!!!!!)

물론 이 방법이 통하려면 최대한!!!!!! 많은 사람의 참여가 필요합니다.
이 글을 보고 있다면, 가해자들이 처벌받길 바란다면 넘어가지말고 꼭 이번 총공에 참여해주길 부탁드립니다!

참고로 이미 텔레그램 가입 후 탈퇴한 이력이 있어도 50분만 지나면 재가입이 가능합니다.

🔥 구체적인 방법은?

- 다수의 인원이 같은 날 같은 시간에 텔레그램 동시탈퇴
- 탈퇴시 탈퇴사유에 ' Nth room - We need your cooperation ' 기입

* 탈퇴 후 50분이 지나면 재가입 및 탈퇴 가능
* 가입한 당일에 탈퇴 가능한 점 확인완료
+ 가입은 총공시간 전이라면 언제든 하셔도 됩니다. 총공시간에 '탈퇴'를 하면 ㅇㅋ


🔥 언제?
- 1차 : 3/25(수) 밤9시
- 2차 : 3/29(일) 밤9시


아래는 이 총공을 설명하는 카드뉴스 입니다.

 

 

 

#N번방_텔레그램_탈퇴총공 
탈퇴방법 이미지

 

텔레그램 탈퇴 사이트 주소
https://my.telegram.org/auth?to=delete

 

 


설마 이 사건을 해외에 알리는게 나라망신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없길 바랍니다.
이 사건을 알리는 것이 국가망신이 아니라, 이런 사건이 발생했는데도 공중파 뉴스는 잠잠하고 해결의지가 없는게 진짜 국가적 망신이라는거 잊지맙시다.

잊지말고 꼭 참여합시다.
3월 25일 수요일 밤9시. 3월 29일 일요일 밤9시!!

제발 사람의 탈을 쓴 악마들이 정확한 처벌을 받을 수 있도록 같이 힘을 모아주세요.